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튜브는 하고 싶은데 얼굴 공개하기는 좀 그런데ㅜㅠ'

'정보만 주고 내가 누군지는 잘 모르면 좋겠어'

'나 솔직히 외모에 자신 없어서 유튜브 못하겠는데ㅜㅠ'

등등의 이유로 유튜브를 못하고 계셨나요?

 

저도 그랬습니다.

하지만 돌파구는 있습니다.

얼굴을 보여주며 대화하는 듯한 영상은 분명 그 사람의 표정 등등의 요소에 집중되며

재밌고 심심하지 않게 만들어줍니다.

우리도 똑같이 하면 됩니다.

얼굴을 노출하지 않고도 영상미를 통해

재밌고 심심하지 않게 만들어주면 됩니다.

 

얼굴이 없는 만큼 우리는 쉽게 늘어지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그냥 조금이라도 움직이는 영상을 통해 눈의 즐거움을 주면 됩니다.

따라서 저는 타임랩스 영상을 추천합니다.

그동안 유튜브를 보시면서 자동차를 타고 어디를 이동하는 영상이라던가 도시의 영상이라던가 여러 가지 많이 보셨었죠?

우선 운전하는 영상을 이용하시려면 위와 같이 운전하는 영상에 따로 녹음을 하는 방식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타임랩스 영상은 제가 막상 찾으려니 찾기 어려워서 제가 만들고 있는 영상을 추후에 올리도록 할게요.

*영상들의 주제가 타임랩스가 아니라서 찾기 어렵네요. ㅜㅠ

 

 

어쨌든, 이제 얼굴이 없어도 타임랩스 영상과 함께 유튜브를 시작해보세요!

 

저도 영상 필요해서 지금 한 번 찍으러 나가보려고요 ㅎㅎ

Photo by Scott Evans on Unsplash

관련키워드 

 

  • 유튜브 하는법
  •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하는법
  • 유튜브 라이브 방송 하는법
  • 유튜브 동영상 링크 하는법
  • 유튜브 스트리밍 하는법
  • 유튜브 게임방송 하는법
  • 유튜브 자동재생 하는법
  • 유튜브 하는 법
  • 유튜브 하는 법 알려 줘
  • 유튜브 mp3 다운로드 하는 법
  • 유튜브 음원 추출 하는 법
  • 유튜브 라이브 방송 하는 법
  • 유튜브 생방송 하는 법
  • 유튜브 자동재생 하는 법
  • 유튜브 화질 좋게 하는 법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