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요즘 누구 노래 들으세요?

 

저는 요즘 이사람 노래에 푹 빠져 살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서 여기저기 알리고 싶은데 음악이라는게 노래라는게 호불호가 많이타서 그냥 저의 블로그에 올리구 말려고요!

jtbc의 무명가수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을 아시나요?

이름없는 가수들이 이름 대신 숫자를 달고 노래를 부르는데요.

정말 너무 대단한 분들이 많았지만 저를 사로잡은사람은 단 한사람 뿐이었습니다.

바로 30호 가수 이승윤 님입니다.

 

아쉽게도 벌써 탈락하셨지만 그래도 총 3곡이나 부르고 가주셔서 각각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또 들을 생각하니 설레네요.

박진영의 허니를 알고 계시는 분이 들어도 그 허니는 들리지 않습니다.

저는 저기에서 저 30호만 보였습니다.

계속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중간에 의자를 돌려가며 흥과 에너지를 폭발시키는 그 때 저는 온몸에 전율이 돋았습니다.

 

저는 말로만 무엇을 전달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말에 에너지와 감정이 담긴다고 생각합니다.

음악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쁜 생각을 하며 너도 기뻐질거야 라고 생각하며 부르면 기쁜 에너지가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그게아니라 그냥 너희는 기쁘다고 생각해 ㅡㅡ 이런식으로 부르면 저런 감정이 전달될거구요.

'이 무대는 너무 커, 아 너무 떨려'라고 생각하면 그게 그대로 전달 될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 에너지가 카메라를 뚫고 이걸 듣는 저에게까지 전달된다는 것은 사실 말이 안됩니다.

카메라에 담기면 다운그레이드 되는 것이 필수 불가결합니다. 스포츠경기를 현장관람 했을 때와 중계의 차이가 얼만큼일까요? 음악이나 콘서트도 같다고 봅니다.

그런데 저건 정말 ....

이제 다음 노래들으세요.

다음노래는 코-찡 하는 게 매력인 같은 프로그램의 63호 가수 이무진님과 함께합니다.

이무진님도 좋아요. 들어보세요!

와 저 특유의 움직임 진짜 어떡하죠?

그냥 흐느적거리는 저같은 몸치 움직임인데 너무 멋있어요..

그리고 또또또 에너지 폭발 타임이라니~~~~

두 사람의 호흡도 너무 좋고

아니 그리고 저 눈빛도 진짜 멋있어요.

이거 그냥 주접글이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접 좀 떨면 어때요. 인생가수 갱신했는데

영상 초반을 보면 평소에 힘빼고 말하는 말투이신것 같은데

노래할때는 저렇게 파워넘치게 부르다니.

이런게 뭐만하면 말하는 힘빼라는 건가 싶기도 하고.

진짜 멋있네요.

 

마지막으로 아쉽게 탈락한 곡인데요!

일딴 들어보세요.

쩔죠?

아니 이게 사람입니까?

그냥 자체가 예술이네

또또또 저 움직임 진짜 말이 안되요.

오늘은 기타가 없어서 더 돋보이는데 진짜 흐.느.적 그 자체입니다.

아니 근데 어떻게 저렇게 멋있지.

이승기님 말하는 것처럼 모든 동작이 성의 없어보였는데 그 동작을 너무 멋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 진짜 너무 좋네요.

 

근데 제 생각과 다르게 심사에서도 보이듯

여기서 호불호 논란 등등 각종 논란이 생겼는데요.

그와 전혀 다른 세상이라는 듯 유튜브의 댓글에는 너무 좋았다는 평들만 있었습니다.

 

중간에 이선희 심사위원님의 심사평이 이해가 갔습니다.

우리는 첫번째 두번째 모든 영상을 몇번씩 보고 알라리깡숑이라는 이승윤님 밴드도 찾아서 봤으니

그냥 팬으로 너무 빠져들었거든요.

 

사실 저는 논란 악플 안티팬 무엇이든 굉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사람이 그만큼의 파워를 가졌다는 의미이기도 하니까요.

이렇게 조금 더 세상에 알려지신 30호 가수 이승윤님 수고많으셨고

앞으로 노래 계속 찾아듣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노래 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관련키워드 

 

  • 싱어게인 30호 가수
  • 30호가수
  • 30호 가수 아버지
  • 싱어게인 30호가수
  • 싱어게인 30호가수 이승윤
  • 싱어게인 30호가수 이름
  • 싱어게인 30호가수 심사평
  • 싱어게인 30호가수 honey
  • 싱어게인 30호가수 학력
  • 싱어게인 30호가수 아버지
  • 싱어게인 30호가수 나이
  • 싱어게인 30호 가수 탈락
  • 30호가수 이승윤
  • 30호가수 탈락
  • 30호가수나이
  • 30호가수 심사평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