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hoto by Sunyu on Unsplash

안녕하세요.

이 사진을 보면 무슨 느낌이 드시나요?

예쁘다, 세련되다, 몽환적이다 등등의 생각이 드시나요?

 

저도 같은 생각과 감정이 들어요.

근데 전 하나의 감정이 더 들어요.

'왜인지 가슴이 뛰고, 나도 하고 싶다'라는 감정

 

저는 '도전하는 별강'이에요.

지금까지 수많은 분야의 정말 작은 카테고리들에 관심을 가지고 도전해보았어요.

그 도전의 시작에는 항상 가슴이 뛰었고요.

여러분도 뭔가 도전할 때 '무섭지만 너무 설렌다'라는 기분이 드신적이 있나요?

저는 좀 과하게 자주 들긴 하지만

 

예쁜 디자인, 심플한 디자인, 화려한 구도 등등

정말 단순하고 작은 디테일의 차이나

색 조합이라거나 구도나 아이디어의 차이로

무언가를 달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걸 느낄 때마다

항상 그런 기분이 들었어요.

 

디자인이나 디자이너라고 하면 요새는 어떤 디자인을 하냐

뭐 로고 디자인이냐? 웹 디자인이냐?

일러스트 디자인이냐? 등등으로 무수하게 세분화해서 질문하더라고요.

그러나 저는 이게 싫었어요.

저는 그냥 디자인이 하고 싶었어요.

 

알맹이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디자인

돌멩이가 예쁜 돌멩이처럼 보이게 하는 디자인

은이 금처럼 보이게 하는 디자인

그냥 그런 게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이 글을 시작으로 해보려고 해요.

그 각각의 디자인을 유튜브로 구글로 독학으로 배워서

하나씩 저만의 디자인을 모아서

포트폴리오를 만들어보는 도전을 시작합니다.

 

저는 항상 누군가 도전하는 글을 보면 엄청 멋있고 동기부여가 되더라고요.

그런 적 없나요? ㅎㅎ

그래서 작은 목표는 제 도전과 이 글이 세상에 나가서 누군가 하고 싶던 일을

시작하게 할 수 있다면 너무 좋겠다고 생각해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