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그린 새우튀김!!

티스토리 블로그 하려면

일단 초반에는 포럼에서 방문자 수를 유입시키라던데?

 

저는 납득이 안됐습니다.

포럼은 활동을 쉬면 줄어드는 허수가 아닌가?

결국에는 검색 비중을 늘리는 게 중요하지 않을까?

 

근데 블로그 자체도 그러더라고요.

활동을 쉬면 다 줄어들죠.

그나마 한 키워드를 꽉 잡으면 그쪽에서 유입되는 사람들이 꾸준히 생깁니다.

 

그래서 오늘은 키워드 검색 사이트 키워드 마스터를 제 블로그에 적용한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방문자 수

일간 방문자 최고 기록을 갱신했어요.

검색 비중도 상당히 높아서 만족스럽네요.

키워드를 적용한 글이 다음 키워드를 먹은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그 키워드는 길게 가는 키워드가 아니라 잠깐 지나가는 이슈 키워드이기 때문에

길게 가는 키워드를 얻기 위한 고민이 필요하네요.

 

수익

애드핏이 60원으로 생각보다 높게 나왔어요.

일일 방문자 100명 정도에서는 애드핏이 효율이 있는 것 같네요!

애드센스는 아직 심폐소생술이 필요해 보여요.

그래서 블로그 스킨, 레이아웃 등에 변화를 주었는데 효과는 미비했네요.

 

방문자 수 구간마다 유리한 광고 매체가 있는 것 같다고 느껴요.

100명대의 방문자 수에서는 애드핏이 유리하다던가

300명 이상이 되면 (아직 잘 모르지만) 애드센스가 효율이 높다던가.

뇌피셜이기는 한데 감으로 느껴지네요.

 

생각 변화

사실 이렇게 운영하면 블로그가 지속적이지는 못할 거라는 생각이 계속 드네요.

브런치나 인스타그램 유튜브와 같은 플랫폼은 사람들이 저를 보고 들어올 수도 있는데

블로그는 그 비율이 현저히 낮으니까 좋은 정보를 주는 게 최우선이 돼야 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1일 5 포스팅을 하면서 급해서 마무리도 제대로 못하고 올리는 경우가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진짜 질 좋은 정보성 글에 대한 욕구가 계속 생기네요.

주식 전자책이 그중에 하나인데, 그건 키워드에 걸릴 일이 없고

참 어렵네요.

 

관련키워드 

 

  • 블로그 포스팅 알바
  • 블로그 포스팅
  • 블로그 포스팅 이기는 전략
  • 블로그 포스팅하기 사진 올리기
  • 블로그 포스팅이란
  • 블로그 포스팅 방법
  • 블로그 포스팅 시간
  • 블로그 포스팅의 뜻
  • 블로그 자동 포스팅
  • 블로그 자동 포스팅 프로그램
  • 블로그 포스팅 알바 불법
  • 블로그 포스팅 재택알바
  • 블로그 포스팅 알바 사이트
  • 블로그 포스팅 알바 저품질
  • 블로그 포스팅 알바 수익
  • 블로그 포스팅체
  • 블로그 포스팅 매크로
  • 블로그 포스팅 대행
  • 블로그포스팅광고
  • 블로그 포스팅 사이트
  • 블로그 포스팅 알바 사기

 

  • 키워드 검색량 조회
  • 키워드마스터
  • 키워드보아 갤러리
  • 카톡 키워드 알림
  • 키워드
  • 네이버키워드광고
  • 키워드챌린지
  • 네이버 키워드 도구
  • 키워드광고
  • 네이버 키워드
  • 키워드 광고
  • 키워드 마스터
  • 키워드 뜻
  • 카카오 키워드광고
  • 다음 키워드광고
  • 키워드 분석
  • 키워드 검색
  • 키워드 검색광고
  • 키워드 스피킹
  • 네이버 키워드광고
  • 키워드 행정학
  • 카카오 키워드
  • 키워드 순위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